DETAILED NOTES ON 핸플

Detailed Notes on 핸플

Detailed Notes on 핸플

Blog Article

이를 세계로 보급하면서 스웨디시 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사지 기술로 부상하였습니다.

편리한 시스템을 통해 위치, 마사지의 종류, 시간 등 원하시는 조건에 맞는 업체를 간편하게 찾아보세요.

주로 엉덩이 마사지를 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인]밤문화 상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를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소화기관을 개선하며, 심신을 안정시킵니다.

스웨디시 힐링의 효과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며, 받는 마사지의 종류, 기간, 빈도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한 세션의 효과는 며칠에서 수주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피아노 :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

먼저, 근육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이 개선되어 피로와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https://www.handple.biz 도움이 됩니다.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핸플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관리사님의 전공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마사지 요법이 다르지만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공하신 관리사님이 많습니다.

요플레 : 사정할 때 여자의 입에다 발사하는 행위. 처음부터 요플레 서비스로 하는 경우가 있고 오입 중 사정이 임박했을 때 아가씨한테 말하면 아가씨가 입으로 받아 주기도 한다. [비슷한말 : 입사,입싸]

햄버거 : 말 그대로 햄버거처럼 자지를 여성의 가슴 사이에 끼우고 전후 운동을 하는 서비스. 가슴이 작은 아가씨, 심볼이 작은 남자는 https://www.handple.biz 대체로 소화해 내기 어렵다. 젖치기, 탱크라고도 함.  

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

청룡열차 :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거나 손으로 흔들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짜릿한 느낌을 표현한 용어. 핸플 사이트 신림동 크림에서 제일 처음 개발했음.

Report this page